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 유성 봉명동 임진강 장어

리뷰/음식점 리뷰

by 이웃집 아저씨 2019. 12. 21. 09:33

본문

친구들과 오랜만에 장어를 먹으러 갔다.
우리가 장어를 먹으러 간 곳은
유성 봉명동의 임진강 장어다.

 

 

나는 여기 홀에서 먹으면 뭔가 정신이 없는데
친구가 예약을 해서 룸에서 먹었다.

룸에서 먹으니 홀보다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다.

 

 

장어는 직원분들이 잘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준다.

예전엔 그냥 그냥 장어구나 하는 맛이었느데...

이날은 다른 날보다 장어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.

그래서 먹고 먹고 또 먹었다. ㅋㅋㅋ

배가 많이 고팠나... ㅜㅜ

 

장어탕도 먹고 공깃밥도 먹었다.

 

 

오랜만에 배 터지게 장어를 맛있게 먹었다.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