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 문지동 우럭한마리 & 짬뽕집_업종 변경됨

리뷰/음식점 리뷰

by 이웃집 아저씨 2019. 8. 12. 19:42

본문

회와 짬뽕 괜찮았었는데 업종이 변경되었다. ㅜㅜ

 

간단하게 회가 먹고 싶다.

 

그래서 찾아간 곳은

문지동 우럭한마리 & 짬뽕집.

 

 

우럭한마리 간판 옆에 짬뽕집이라는 간판이 있는데

짬뽕집 들어가는 입구가 없어서

저 짬뽕집은 뭐지??? 했는데

같은 가게다. ㅋㅋㅋ

 

안으로 들어간다.

 

 

내부 모습이다.

 

 

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된다고 쓰여있다.

 

메뉴를 확인해 본다.

 

 

우럭 관련 메뉴와 회 종류 메뉴가 있다.

 

 

짬뽕 관련 메뉴도 있다.

짬뽕뿐 아니라 다른 중식 메뉴도 있다.

 

광어 + 우럭회를 주문한다.

 

 

회와 기본 반찬 이외에 추가적인 음식은 없지만

꽤 괜찮게 나왔다.

양은 2명이서 약간 아쉬울 정도의 양이다.

가격을 생각하면 적은 양은 아닌 것 같다.

 

 

나는 회 맛을 잘 모르지만 그냥 먹을만하다.

 

회를 먹고 약간 아쉬운 감이 있어서 굴짬뽕을 시켰다.

 

 

양도 푸짐하고 불맛이 난다.

짬뽕도 괜찮다.

 

면을 다 먹고 공깃밥도 말아먹었다.

공깃밥은 무료고 셀프다.

그냥 밥통에서 원하는 만큼 퍼먹으면 된다. ㅋㅋㅋ

 

회와 짬뽕의 조합을 생각해본 적도 없는데

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다.

 

회를 먹은 후 매운탕을 먹는 것보다

짬뽕이 더 괜찮았다.

 

나오면서 운영시간을 확인한다.

 

 

Open은 오전 11:30

Close는 오후 9:30

Break Time은 오후 3:00 ~ 5:00 까지다.

 

첫째, 셋째 주 월요일과

둘째, 넷째 주 일요일은 정기휴일이다.

 

그리고 또 방문하여

광어 + 우럭과 특해물짬뽕을 먹었다.

 

 

특해물짬뽕 역시 불맛이 나고 푸짐하다.

 

회와 짬뽕이라는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었는데

먹어보니 꽤 괜찮은 조합이다.

 

TEL 042-361-2070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